스포츠월드

검색

[SW이슈] 아이유, 이틀째 차트 올킬… "적수가 없다"

입력 : 2017-04-08 20:52:05 수정 : 2017-04-08 20:52:0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음원퀸' 아이유가 이틀째 음원차트를 올킬하고 있다.

아이유와 보컬 오혁의 협업곡이자 아이유 정규 4집 2차 선공개곡 '사랑이 잘(with 오혁)'이 8일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을 포함 8대 음원차트 '퍼펙트 올킬'을 이어가고 있다. 이로써 3월 첫 선을 보인 아이유 1차 선공개곡 '밤편지'에 이은 '더블올킬'을 기록하며 가요계 독보적 여성솔로 아이유의 파워를 입증했다.

또한 멜론을 비롯해 대다수 음원차트에서는 아이유가 1~2위 최정상을 장악하고 있어 2차 선공개곡 발표로 2배 더 막강해진 '음원퀸' 아이유의 차트롱런을 기대케 한다.

한편 아이유 정규 4집 두 번째 선공개곡 '사랑이 잘'은 이별의 갈등을 겪고 있는 권태기 남녀의 시점에서 사랑에 대한 솔직한 감정들을 노래하는 R&B넘버다. 93년생 동갑내기 뮤지션 아이유, 오혁이 함께 작사작곡을 맡아 특유의 감성을 담아낸 ‘사랑이 잘’은 실제 대화를 옮긴 듯한 현실적 가사와 두 사람의 매혹적 보이스가 듣는 이들의 공감과 집중을 더한다.

아이유는 '밤편지', '사랑이 잘'에 이어 오는 21일 정규 4집 음반을 발표하고 1년 6개월 여 공백을 깬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