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스웨덴 트럭 테러...네티즌들 공분 "무고한 일반인들 뭔 잘못" "근조"

입력 : 2017-04-09 00:04:35 수정 : 2017-04-09 00:04:3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SBS 방송캡처
스웨덴 트럭 테러에 다수의 피해자가 발생한 가운데 국내 네티즌들 역시 경악을 금치 못했다.

7일(현지시간) 오후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트럭 한대가 도심의 한 고급 백화점으로 돌진해 최소 4명이 숨지고 15명이 다쳤으며, 9명은 중태인 것으로 전해졌다. 

BBC, CNN 등에 따르면 스웨덴 경찰은 트럭 테러 용의자로 의심되는 이에 대한 예비조사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스웨덴 총리는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모든 정황으로 볼 때 이번 사건은 테러 공격"이라고 말했다.

경찰은 CC(폐쇄회로)TV에서 이 사건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의심되는 한 남성의 이미지를 공개했으며,테러에 사용된 트럭은 한 회사의 소유로 확인됐다.

국내 누리꾼들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ghk*****)" "완전 지옥이다 지옥...테러가 이렇게 흔한 세상이 오다니(jis*****)" "스웨덴 무고한 일반인들이 뭔 잘못을 했다고 안타깝다(ma******)" 등 안타까움 그리고 충격어린 반응을 남겼다.

한편 이 용의자는 오후 늦게 스톡홀름 북부 지역에서 붙잡힌 것으로 전해졌다.

온라인팀 ent@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