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오브로젝트, 봄향기 가득한 콘서트 연다

입력 : 2017-04-13 10:45:22 수정 : 2017-04-13 10:45:2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음악하는 형제 오브로젝트(오태석, 윤닭)가 봄향기 가득한 음악으로 관객과 만난다.

오브로젝트는 오는 15일 저녁 7시 홍대 라이브클럽 롤링홀에서 개최되는 '봄탄다프로젝트 : 오! 우연히 봄' 콘서트 무대에 오른다.

롤링홀 기획 공연 '봄탄다프로젝트 : 오! 우연히 봄'은 봄을 맞아 싱숭생숭한 마음을 공연으로 기분전환 시키준다는 의미로 기획됐다. 우연히도 팀명에 '오'가 들어간 두 팀이 만나 봄을 콘셉트로 하는 음악들을 선사하는 가운데, 오브로젝트가 1부 콘서트 포문을 열고 공연을 이끌어간다.

오브로젝트는 이번 콘서트에서 데뷔곡 '베스트 프렌드(Best Friend)'를 비롯해 '거짓말이잖아(Feat. 이현우, 브로맨스)',스탠딩 에그와의 세 번째 컬래버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았던 '도즈 워 더 데이즈(Those were the days)' 등 인기곡을 라이브로 들려준다. 또한 봄이라는 콘셉트에 걸맞게 10cm의 '봄이 좋냐?' 커버 무대와 진솔한 토크쇼 등 알찬 구성으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브로젝트는 SBS 'K팝스타 시즌1(2011)' 출신의 형 오태석과 홍대 힙합 언더크루에서 활동하며 실력을 키운 동생 윤닭으로 구성된 2인조 형제 그룹으로 지난 2014년 첫 번째 싱글 '베스트 프렌드'로 데뷔했다. 이후 개성 넘치는 음악색을 자랑하는 '거짓말이잖아', '가볍게 한잔해', '필 소 굿(Feel So Good)' 등을 발매하고 다양한 무대를 통해 대중과 만나왔다. 현재는 4월 발표를 목표로 첫 번째 미니앨범 작업에 한창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