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박유천과 결혼 황하나, SNS 또 비공개 "예의없는 악플 다 차단해요 최소한 예의 지켜주세요"

입력 : 2017-04-13 18:04:54 수정 : 2017-04-13 18:04:5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황하나 인스타그램

그룹 JYJ의 박유천과 결혼을 앞둔 것으로 알려진 황하나에 대한 세간의 반응이 뜨겁다.

13일 박유천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박유천이 올 가을 일반인 여상과 결혼을 약속했다"며 "따뜻한 시선을 봐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황하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기사는 헛소문"이라는 글을 게재했으며 곧바로 비공개로 전환했다. 이어 그는 또 다시 SNS를 공개로 전환해 "나는 욕먹어도 괜찮으니까 정말정말 미안하고 죄송해요. 아 근데 진짜 내동생이랑 아빠 너무 보고싶어 보면 안겨서 울꺼야 사랑하고 미안해 진짜로"라는 글을 게재해 사실상 박유천과의 결혼을 인정하는 듯 했다.

하지만 그는 또 다시 SNS를 비공개로 전환했으며 프로필에 "다이렉으루 자기소개해주시는분들만 수락할께요❤️ (유령아이디 차단🛠) (예의없는 댓글이나 악플도 다 차단해요 최소한의 예의지켜주세요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온라인팀 ent@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