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스포츠월드=박인철 기자]

프로야구 kt가 위즈 파크 관중들의 건강한 야구 관전을 위해 ‘kt wiz 미세먼지 예방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6일(일) 밝혔다.

KT GiGA IoT와 수원 석치과와 함께 하는 이번 캠페인은 18일(화)부터 시즌이 끝날 때까지 진행된다. * IoT(사물인터넷 : Internet of Things) : 생활 속 사물이 인터넷으로 연결되어 실시간으로 정보를 주고 받는 기술이나 환경

먼저, 매 홈경기마다 미세먼지 방지용 마스크 2천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 마스크는 위즈파크 각 출입 게이트에 비치돼 야구팬들이 입장할 때 자유롭게 가져가면 된다.

경기 전과 중간에는 kt wiz 치어리더 ‘Ladywiz’와 함께 만든 미세먼지 예방 캠페인 영상물을 전광판에 상영해 관중들에게 미세먼지 예방법을 환기시킨다.

또, 미세먼지 농도 알림 서비스도 제공한다. 홈경기 시 야구단 공식 어플리케이션 위잽(wizzap)을 통해 미세먼지 농도를 안내하고 구장 내 미세먼지 농도를 전광판 상단 화성 조형물 조명으로 알려준다. 미세먼지 농도가 높으면 빨강색, 보통이면 파랑색, 낮으면 초록색으로 표시된다.

한편, 실내 공기 질을 측정할 수 있는 GiGA IoT 에어닥터 10대를 이번 주 KIA 타이거즈, 한화 이글스와의 홈 6연전에 경품으로 선사한다. GiGA IoT 에어닥터는 실내 환경 정보를 수집하고 스마트폰 앱과 연동해, 공기 질 상태에 따라 공기청정기와 에어컨을 작동할 수 있는 기기이다.

kt wiz 임종택 단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위즈 파크를 찾는 팬들이 건강하게 야구를 관전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팬서비스와 이벤트를 준비해 수원시민들과 팬들에게 차별화된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lub1007@sportsworldi.com 사진=kt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