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콜드플레이 콘서트, 뜨거운 열기 느껴져..."떠나고 싶지 않다"

입력 : 2017-04-16 15:27:50 수정 : 2017-04-16 15:27:5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해당영상캡처
그룹 콜드플레이의 콘서트 장의 열기가 느껴지는 영상 한 편에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콜드플레이의 공식 SNS는 15일 잠실 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진행되고 있는 'COLDPLAY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22'의 무대 후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에는 많은 팬들이 무대 앞쪽까지 몰려와 즐거운 얼굴로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찍혀있다.

공식 SNS는 이 영상에 "콜드플레이는 10분 전에 무대를 떠났지만 서울의 훌륭한 사람들은 그냥 떠나고 싶지 않다(The band left the stage a good ten minutes ago, but the good folks of Seoul just don't want to leave... R42)" 라는 글을 남기며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탄한 반응을 보였다.

이 글은 16일 오후 29만회 이상의 조회수를 달성하는 등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콜드플레이의 이번 공연은 15일과 16일 열린다.


온라인팀 ent@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