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정겨운, 열애에 네티즌들 "환승이네" vs "응원합니다" '상반'

입력 : 2017-04-18 09:53:16 수정 : 2017-04-18 09:53:1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방송장면캡처
배우 정겨운의 열애 소식이 화제로 떠오르며 네티즌들이 상반된 반응을 내비치고 있다.

정겨운의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18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그가 일반인 여성과 진지한 만남을 갖고 있다고 밝혀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소식을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이번에는 좋은 분이길. 행복하세요(fait****)" "정겨운 응원합니다. 당신은 너무합니다 잘 보고 있습니다(ahn5****)" "이번이 정말 마지막이 되길 바란다. 백년회로해라!(dust****)" 등 그의 사랑을 축복했다.

반면 일부 네티즌들은 "지난해 겨울부터 만났고 이혼의 아픔을 보듬어줬으면...환승이네(dudt****)" "당신은 너무합니다아~(yuyu****)" "헐리우드 스타 마인드다. 정말 쿨함(snap****)" 등 다소 싸늘한 반응을 쏟아냈다.

이런 네티즌들의 반응은 절대적인 평가가 아닌 개인의 주관적인 의견일 뿐이므로 여론을 참고하는 정도로 생각해야 되겠다.


온라인팀 ent@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