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틴탑 천지, '더쇼' 스페셜 MC 출격(feat.우신·소미)

입력 : 2017-04-18 10:29:27 수정 : 2017-04-18 10:29:2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그룹 틴탑의 천지가 ‘더쇼’의 스페셜 MC로 등장한다.

오늘(18일) SBS MTV ‘더쇼’에서 천지가 MC인 업텐션의 우신, 소미와 함께 스페셜 MC로 최상의 케미스트리를 자랑한다.

지난해 천지는 SBS MTV ‘더쇼’의 새로운 시즌 첫 방송 스페셜 MC로 틴탑의 멤버 창조와 함께 마이크를 잡고 매끄럽고 위트 있는 말솜씨를 자랑한 바 있다.

틴탑은 정규 2집 ‘HIGH FIVE(하이 파이브)’의 타이틀곡 ‘재밌어?’의 희열 넘치는 ‘희열 댄스’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재밌어?‘는 ‘틴탑’스러운 강렬한 팝댄스 곡에 현란하고 속도감 넘치는 ‘희열 스텝’, 멤버들이 서로 교차 하며 뛰는 ‘나 잡아봐라’ 춤, 오직 허리의 힘으로 몸을 일으키는 ‘림보’ 댄스 등 매 음악방송 무대에서 틴탑 특유의 ‘칼군무’ 실력을 인증하고 있다.

한편 가식적인 연인에게 돌직구로 이별을 말하는 틴탑은 타이틀곡 ’재밌어?’로 오늘(18일) SBS MTV ‘더쇼’에 출연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