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해리, '미운 날'로 차트 1위… 성공적 솔로 데뷔

입력 : 2017-04-20 13:06:57 수정 : 2017-04-20 13:06:5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가수 이해리가 솔로 가수로 성공적 출발을 알렸다.

이해리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앨범 'h'를 공개한 가운데, 타이틀곡 '미운 날'이 국내 주요 음원차트 1위에 등극했다.

현재(오전 11시 시준) 신곡 '미운 날'은 벅스, 올레뮤직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소리바다 2위, 엠넷 7위, 지니 13위, 멜론 14위, 몽키3 17위, 네이버뮤직 18위를 기록하며 막강한 음원 파워를 보여줬다. 신곡 '미운 날'은 이해리의 솔로 데뷔곡으로 이해리만의 독보적인 감성과 가창력을 담은 감성 발라드곡이다.

서정적인 멜로디와 절제되면서도 애절한 보컬이 어우러져 이해리만의 감성이 듬뿍 담겼다. 헤어진 연인에 대한 원망과 그리움을 담은 독백체의 가사와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가수 신용재가 작곡가로 참여해 이해리와의 최고의 감성 시너지를 발휘했다.

4월 여성 솔로 대전 속 이해리는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매력과 함께 자신의 주무기인 가창력을 보여주며 차별화를 두는데 성공,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이해리는 오늘(20일) 오후 6시 방송되는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타이틀곡 '미운 날'로 솔로 데뷔 무대를 갖는다.

giback@sportsworldi.com

사진=CJ E&M, B2M엔터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