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남궁민 '조작' 출연 확정 "칭찬 많이 받아 고여있는 물 될 뻔한 시점이었는데…"

입력 : 2017-04-20 13:08:33 수정 : 2017-04-20 13:08:3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고용석 기자] 배우 남궁민이 SBS 월화드라마 '조작' 출연을 확정했다.

남궁민은 '조작' 출연에 대해 확정이 아닌 검토중이라 밝혔지만, 결국 '조작' 속 비리를 파헤치는 기자가 되기로 했다.

남궁민의 '조작' 출연 확정으로 '김과장'에서 보여줬던 정의 실현이 또 어떻게 다른 모습으로 발현될 수 있을지에 기대가 모인다. 정의를 위해 애쓰는 점에서 두 캐릭터가 비슷하지만, 전작과 달리 진지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으로 알려졌다.

특히 남궁민은 차기작을 두고 고민이 많았던 것으로 전해졌다. 남궁민은 '김과장' 종영 인터뷰에서 "그동안 연기 칭찬을 많이 들어서 고여있는 물이 될 뻔한 시점이었는데 '김과장'을 통해 저를 다시 돌아보게 됐다"면서 "내가 가진 것에 만족하지 않고 계속 갈고 닦아야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남궁민의 조작 출연 확정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연기 잘하는 남궁민, 언제나 연기 믿어요" "김과장 이어 조작으로 연기대상 꼭 타기를" "열일하는 남궁민 멋있다" 등 반응을 보였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