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스누퍼, 영화 같은 뮤비 트레일러 공개… 기대감 UP

입력 : 2017-04-20 21:23:32 수정 : 2017-04-20 21:23:3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스누퍼가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9일 소속사 위드메이가 공식 SNS를 통해 스누퍼 뮤비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영상 속 스누퍼는 한적한 거리를 배경으로 사색에 잠긴 듯 한 아련한 표정을 보이고 있으며, 각자의 방식으로 이별의 감정을 표현한 연기가 돋보인다. 특히 스누퍼는 'Stage'와 'Back stage' 두 가지 버전으로 각각 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며, 오늘 공개된 영상은 'Stage Ver.'의 스누퍼의 모습을 확인 할 수 있다.

이어 20일에 'Back stage Ver.'과 21일에는 ‘Back:Hug(백허그)’ 뮤비 티저가 공개될 예정이며, 뮤직비디오는 김종완 감독과의 만남으로 감각적인 영상미를 엿볼 수 있다.

타이틀곡 ‘Back:Hug(백허그)’는 말로 표현하지 않아도 느껴지는 사랑의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몽환적인 분위기의 멜로디와 리듬이 후렴 부에 이르러 절정에 다다르는 것이 매력적이다.

한편 스누퍼는 오는 24일 네 번째 미니앨범 ‘I Wanna?’로 컴백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