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아는형님' 박성웅 "시키면 다 한다" 기상천외 댄스 '폭소'

입력 : 2017-04-22 17:00:00 수정 : 2017-04-22 14:40:5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배우 박성웅이 ‘아는 형님’에서 시키면 뭐든지 다하는 ‘순둥이’로 웃음을 자아냈다.

22일(토)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드라마 ‘맨투맨’의 두 배우 채정안과 박성웅이 출연한다.

두 사람이 전학생으로 등장하자마자 강호동은 “드라마 홍보만 하고 바로 나가도 된다”며 짓궂게 몰아갔다. 그러나 박성웅은 강호동의 말이 떨어지기 무섭게 “알겠다”며 뻔뻔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박성웅을 가장 반긴 것은 느와르물 마니아 김희철. 그는 영화 ‘신세계’의 명대사를 줄줄 읊으며 팬임을 자처했다. 이어 김희철은 “애교 섞인 버전으로 ‘신세계’ 연기를 해보자”며 박성웅을 당황하게 했다. 그러나 박성웅은 이내 카리스마 있는 얼굴에서 앙증맞은 목소리로 김희철에게 응수,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박성웅은 이수근이 기상천외한 댄스를 요청하자 화끈한 무대를 선보여 모두의 환호를 샀다. 형님들은 어떤 요구에도 상상 이상으로 화답하는 박성웅의 활약에 “역대급 녹화”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형님학교를 장악한 박성웅의 활약은 22일(토)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