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MBC스포츠플러스, 류현진의 첫 승 재도전 전달한다

입력 : 2017-04-24 10:36:24 수정 : 2017-04-24 10:36:2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전 국민이 고대하는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의 첫 승 도전이 다시 시작된다.

류현진은 오는 25일(화) 오전 10시 30분 샌프란시스코와의 홈경기와 30일 오전 9시 30분 필라델피아 필리스와의 원정 경기에 차례로 선발 출전한다.

지난 19일(한국시간) 콜로라도와의 경기에서 6이닝 4실점으로 아쉽게 첫 승을 놓친 류현진은 이날 경기에서 시즌 첫 안타를 신고하며 홈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비록 첫 승 소식은 늦어지고 있지만 최근 변화구가 살아나고 탈삼진 개수가 늘어나며 첫 승에 대한 기대치가 더욱 높아지고 있는 만큼 이번 선발 출전 중 기다리던 반가운 승리 소식이 전해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있다.

MBC스포츠플러스는 온 국민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경기 류현진 선발 출전 경기를 경기 전과 경기 직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류현진 선발경기 프리뷰와 리뷰를 통해 더욱 꼼꼼하고 심도있는 분석으로 시청자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