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예은-정진운, 열애 4년 만에 결별 "연인에서 동료로"

입력 : 2017-04-24 13:24:44 수정 : 2017-04-24 14:34:4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원더걸스 출신 예은과 그룹 2AM 출신 정진운이 결별을 알렸다.

24일 양측 관계자는 "결별한 것이 맞다. 최근 동료 사이로 돌아가기로 했다"고 두 사람의 결별을 인정했다.

앞서 지난해 9월 예은과 정진운의 열애 사실이 알려지며 뮤지션 커플로 많은 이들의 축하와 응원을 받았다. 예은과 정진운을 이어준 건 음악이었다. 각자 다른 소속소로 이적하기 전 JYP에서 함께 있던 예은과 정진운은 당시 음악적 취향이 비슷해 자연스럽게 연인의 감정이 싹텄고, 2014년 초 교제를 시작했다. 열애 공개 이후 이후 소속사를 떠나서도 사랑을 이어가 대표적인 아이돌 커플로 많은 팬들의 지지를 받았다. 더욱이 지난달 정진운이 SNS를 통해 예은이 선물한 것으로 추정되는 밸런타인데이 초콜릿을 공개하는 등 남다른 애정을 과시한 바 있어 4년여를 함께해 온 두 사람의 갑작스러운 결별 소식에 많은 이들이 안타까움을 나타내고 있다.

2007년 걸그룹 원더걸스로 데뷔한 예은은 지난 1월 원더걸스 해체 이후 아메바컬쳐에 새 둥지를 틀었다. 첫 활동으로 독일 DJ 겸 프로듀서 르 슈크와 협업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진운은 2008년 데뷔한 발라드 그룹 2AM 소속으로 최근 정진운밴드를 결성해 지난해 3개 도시 클럽 투어를 여는 등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춤신춤왕' 캐릭터로 각종 예능에서도 활약하며 매력을 뽐내고 있다.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