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홍진영 "언니쓰…대학교 축제 간 뒤 군부대도 가줘야"

입력 : 2017-04-25 20:01:42 수정 : 2017-04-25 20:01:4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홍진영이 ‘언니쓰’ 멤버들과 함께 행사를 다니길 고백했다.

KBS 2TV 퀴즈프로그램 ‘1 대 100’ 녹화 중 MC 조충현 아나운서가 홍진영에게 “홍진영 씨는 행사의 여왕이라, 지금 바빠질 시기일 텐데?”라고 질문하자, 홍진영은 “날씨가 따뜻해지고 꽃이 피면 자연스럽게 실내에서 움츠렸던 분들이 야외로 나오기 시작한다. 지금은 꽃 축제, 지역 축제가 많이 있다”라고 답했다.

이어 조충현 아나운서가 “가장 기억에 남는 행사가 있는지?” 질문하자, 홍진영은 “매 공연장마다 기억에 많이 남는 것 같다. 내가 무대를 즐겁게 할 수 있는 건 관객 분들이 있기 때문인 것 같다”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뒤이어 “‘언니쓰’ 멤버들과 다 같이 행사가면 좋을 것 같은데?”라고 조충현 아나운서가 질문하자, 홍진영은 “너무 바라고 있다”며 “일단 젊은 분들이 많이 계시는 대학교 축제를 한 번 간 뒤, 걸그룹인 만큼 군부대도 가줘야 한다”고 행사의 여왕다운 포부를 밝혀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홍진영은 지난번 ‘1 대 100’에 출연했을 당시 11단계까지 올라가 최후의 1인과 1:1 대결 끝에 동반 탈락한 바 있어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한채영, 홍진영이 도전한 ‘1 대 100’은 오늘(25일) 밤 8시 55분에 KBS 2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