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삼성, 주말 3연전서 '수성구민의 날' 개최

입력 : 2017-04-26 09:13:34 수정 : 2017-04-26 09:13:3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이지은 기자] 삼성은 28일부터 30일까지 SK와의 주말 3연전동안 ‘수성구민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 개장 1주년을 맞아 지역 주민과 함께 축하하는 의미로 마련했다.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의 주소는 대구시 수성구 야구전설로 1로이며 수성구에 위치해있다.

이번 3연전 동안 수성구민에게 입장료 50%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은 VIP석, 테이블석을 제외한 전 좌석이다. 신분증을 보여주면 되고, 가족동반일 경우 1명만 신분증을 보여주면 된다.

30일 경기에서는 특별한 시구 시타 행사도 예정돼 있다. 이진훈 수성구청장이 시구를, 김숙자 수성구의회 의장이 시타를 한다. 유니폼에는 수성구 홍보대사인 김상수 선수의 번호인 7번을 새길 예정이다.

이진훈 수성구청장은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 개장 1주년을 축하하고, 수성구민의 날을 맞이하여 구민이 함께하는 화합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가 시민들의 놀이, 휴식공간으로 우리 지역뿐만 아니라 전국의 야구팬들이 찾고 싶은 관광 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number3togo@sportsworldi.com 사진=삼성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