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TV핫스팟] '라스' 김혜은, 솔직 매력 '살아있네' 美친 존재감

입력 : 2017-04-27 09:42:07 수정 : 2017-04-27 10:35:0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배우 김혜은이 MBC '라디오스타'에서 솔직 매력을 발산해 화제다.

김혜은은 지난 26일(수)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의 '살아있네~ 충무로 미친 존재감' 특집 게스트로 출연해 거침없는 매력을 발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오는 5월 3일 개봉을 앞둔 영화 '보안관'의 배우 조우진, 배정남, 김성균과 함께 출연한 김혜은은 영화의 비하인드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날 방송에서 데뷔 전 기상캐스터, 성악가로도 활동한 이색적인 이력을 공개한 김혜은은 전직 성악가다운 수준급 가창력으로 '넬라 판타지아'를 열창해 현장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대표작인 영화 '범죄와의 전쟁'과 JTBC '밀회' 촬영 당시 상대배우 최민식, 김희애와 호흡을 맞췄던 에피소드를 풀어내며 연기 열정을 드러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김혜은 매력 넘친다" "김혜은 배우 예능에서 보다니 반갑다" "김혜은 성악 했구나. 노래까지 잘할 줄은! 정말 다재다능하네" "김혜은 보안관 기대된다! 꼭 볼게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으며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며 관심을 입증했다.

한편 '라디오스타'를 통해 숨겨진 매력을 드러내며 화제를 모은 김혜은은 영화 '보안관'에서 주인공 대호(이성민)의 부인 미선 역을 맡아 존재감을 빛낼 예정. 다채로운 매력의 배우 김혜은이 또 어떤 모습으로 관객들을 찾을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