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맨투맨' 이시언, 태인호와 '맨탐정' 출연 확정 "비하인드 썰 푼다"

입력 : 2017-04-27 09:42:25 수정 : 2017-04-27 09:42:2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드라마 '맨투맨'을 낱낱이 파헤치는 코멘터리 라이브쇼 '맨투맨 탐정단'(이하 ‘맨탐정’)의 두 번째 생방송에 배우 이시언과 태인호가 출연한다.

27일 JTBC 새 금토드라마 '맨투맨(MAN x MAN)'(연출 이창민, 극본 김원석, 제작 드라마하우스, 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 측은 "배우 이시언과 태인호가 ‘맨탐정’ 2회 게스트로 출연을 확정, 드라마에서 못다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지난해 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 남규만(남궁민)의 비서실장으로, '더블유(W)'에서는 개성 만점 캐릭터 수봉으로 사랑 받은 이시언은 '맨투맨'에서 한류스타 여운광(박성웅)의 소속사 츄잉엔터테인먼트를 만든 장본인 지세훈 대표 역을 맡았다.

'미생', '태양의 후예', ‘굿와이프’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강렬한 인상을 심어준 태인호는 전직 국정원 고스트 요원 서기철 역으로 비선조직 백사단의 해결사 역할을 하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맨탐정'은 드라마 최초로 파격 시도되는 토크 라이브쇼로, '맨투맨'의 촬영 뒷이야기와 장면 속에 담긴 비화를 생생하게 전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입담 좋기로 소문난 이시언과 태인호가 숨겨온 예능감을 뽐낼 것으로 기대된다.

'맨투맨' 관계자는 "기존 예능과 다른 색다른 토크쇼인만큼 배우들의 기대감이 남다르다. 이시언과 태인호의 의외의 인연부터 앞으로 '맨투맨'에서 그려질 각종 떡밥까지 모두 털어놓을 예정"이라며 기대감을 전했다.

'맨탐정'은 매주 토요일 '맨투맨' 방송이 끝나자마자 네이버 V앱의 V DRAMA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방송인 신봉선과 '맨투맨'에 출연중인 신예 배우 김현진, 오세훈 에디터가 MC로 진행하고 배우와 스태프들을 초대해 회차별 에피소드를 실시간으로 대방출한다.

앞서 1회에서는 배우 박해진과 김원석 작가, 이창민 PD가 게스트로 나와 헝가리 부다페스트 촬영 배경과 수건 액션신 등 '맨투맨'의 명장면이 완성되기까지의 과정을 생생하게 전하며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해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맨투맨'은 첫 방송과 동시에 JTBC 역대 드라마 오프닝 스코어를 경신한 데 이어 2회 연속 시청률 4%를 돌파하며 상반기 최고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3회에서는 '세 개의 목각상 작전'의 본격적인 전개가 그려진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