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스타워즈 데이, 잠실 야구장에서 4일까지 계속

입력 : 2017-05-03 12:00:00 수정 : 2017-05-03 11:24:5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전경우 기자]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4일까지 잠실야구장에서 ‘2017 스타워즈 데이’를 개최한다.

2일부터 시작된 ‘스타워즈 데이’는 스타워즈의 명대사인 ‘포스가 함께 하길(May the force be with you)’와 ‘5월 4일(May forth)’의 발음이 비슷한 점에서 유래, 매년 전 세계 곳곳에서 모두가 스타워즈를 즐기는 축제일로 자리 잡고 있다. 오늘부터 진행되는 국내 ‘스타워즈 데이’는 올해로 3년째를 맞는다. 

‘은하계 매치(Galactic Match)’가 메인 테마인 올해 스타워즈 데이는 대결이란 테마에 맞게 야구장에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행사 기간 동안 잠실야구장 곳곳에 스타워즈 포토존이 설치되고 유니클로, 레고, 나라홈데코 등의 팝업스토어가 운영돼 스타워즈 아이템이 판매된다. 또, 4일 오후 6시 30분에 열리는 프로야구 ‘LG트윈스 대 NC다이노스’ 경기에선 스타워즈 테마 시구 및 이벤트, 스타워즈 관련 영상 소개, 스타워즈 퍼포먼스 등이 진행돼 야구장을 찾은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날 스타워즈 테마 시구는 현재 ‘언니들의 슬램덩크 2’에서 맹활약중인 JYP 소미양이 맡을 예정이며, 올해 12월 개봉 예정인 영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의 예고편과 스타워즈 인기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BB-8을 주인공으로 한 짧은 영상 클립이 첫 공개된다. 경기 중 다양한 스타워즈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스타워즈 시리즈의 8편에 해당하는 영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는 오는 12월 15일 미국 개봉 예정이다. 

kwjun@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