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현대어린이책미술관, 5일 어린이날 당일 무료 관람

입력 : 2017-05-03 11:24:32 수정 : 2017-05-03 11:24:3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전경우 기자] 현대백화점은 5일 어린이날 현대어린이책미술관 무료 관람 행사를 진행한다. 총 1000명의 성인 및 어린이에 한해 혜택을 제공하고 원활한 전시 관람을 위해 시간대별 동시 관람객수를 조절할 계획이다. 관람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입장 마감 오후 6시)까지다.

현대어린이책미술관은 판교점 5층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2015년 8월 현대백화점이 지역 사회 공헌과 문화 예술 지원을 위해 국내기업 최초로 설립한 어린이 미술관이다. 누적 관람객 수가 20만명에 이를 정도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현대어린이책미술관은 어린이날 무료 개방과 함께 오는 9일까지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세계적인 권위의 '칼데콧’상을 수상한 그림책 작가들의 원화와 예술작품으로 구성된 '칼데콧이 사랑한 작가들' 전시관람과 함께 다양한 재료들을 활용해 입체 도화지에 나만의 방명록을 남기고 전시하는 오픈 스튜디오를 운영한다. 또한, 체험프로그램과 활동지 참여 결과에 따라 컵케익 선물을 증정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 밖에 6000여권의 그림책을 읽을 수 있는 열린 서재에서는 북 마스터가 그림책을 읽어주는 행사가 진행되고, 로봇 도슨트 ‘모모'등과 함께하는 전시해설도 진행된다. 

kwjun@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