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바른정당 유승민 후보 딸 유담 성희롱 사건에…“배후까지 철저히 밝힐 것”

입력 : 2017-05-05 07:38:00 수정 : 2017-05-05 07:38: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바른정당 제공

바른정당이 유승민 대통령 후보의 딸 유담 씨를 향한 성희롱 사건에 대해 강경 대처를 선포했다.

바른정당은 5일 지상욱 선거대책위 대변인 단장의 이름으로 공식 입장을 밝혔다.

바른정당은 "오늘 오후 홍대입구역 앞에서 유승민 대선후보의 딸 유담 양이 지지자들과 개별적으로 사진촬영을 하던 중 발생한 성희롱 사건에 관하여 경찰 당국에 신속하고 철저한 수사를 요청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 사건은 불순한 의도를 가지고 계획적으로 이루어졌다고 볼만한 징후가 농후하므로, 관련자 뿐 아니라 배후까지 철저히 밝혀야 할 것"이라며 "더불어 현장에서 악의적으로 사진을 촬영하고 무단으로 온라인에 유포한 행위에 대해서도 철저한 수사를 촉구하며, 이 사진 등을 게재하거나 배포한 언론과 포털싸이트는 즉시 이를 삭제해 줄 것을 요구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바른정당은 이 사건에 관해 형사상 고소를 포함, 모든 법적 수단을 동원하여 강력하게 대응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온라인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