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재은 이혼 소식에 누리꾼 응원 봇물 "이제부터 연기자로서 인정 받고 행복하길"

입력 : 2017-05-09 01:29:08 수정 : 2017-05-09 01:29:5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MBC `기분 좋은 날`


배우 이재은이 안타까운 이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누리꾼 대부분이 그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8일 다수 매체는 이재은이 남편 이모씨와 합의이혼을 했다고 보도했다.그는 2006년 4월 안무가 이모씨와 결혼한 이재은은 11년 동안 결혼 생활을 지속했으나 결국 이혼했으며 슬하에 자녀는 없다.

이에 누리꾼들은 " 얘가 있어야 부부간에 대화도 오고가고 관심도 돌리고 하는데 아이없이 10년이면 정말 오래산 케이스에 속하네(ghgh****)","힘내세요 이혼이행복시작일수있습니다 저도이혼하고싶네요(gml7****)"," 연기 넘 잘보고 있어요 힘든일 많았는데 이제부터 연기자로서 인정받고 행복하시면 좋겠어요 결혼해서 너무 아까웠던 배우에요(nimf****)"등의 응원을 보내고 있다.


한편 이재은은 현재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연봉선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온라인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