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하이라이트, 리패키지 앨범 힌트 공개… 전화기는 무슨 의미?

입력 : 2017-05-15 09:10:15 수정 : 2017-05-15 09:10:1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보이그룹 하이라이트가 리패키지 앨범 힌트가 담긴 이미지를 공개했다.

15일 자정 하이라이트는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공식 SNS를 통해 ‘can you feel it?’ 리패키지 힌트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첫 미니앨범 ‘can you feel it?’ 쇼케이스 당시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와 타이틀 경합을 했지만 추후를 위해 아껴둔 노래가 있다고 밝혔던 멤버들. 이에 신곡 힌트로 전화기가 그려진 이미지가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내고있다.

29일 각종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발매를 앞두고 있는 하이라이트 멤버들은 현재 드라마, 예능 등 개인활동을 병행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이번 리패키지 앨범을 통해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하이라이트는 오는 6월 2일부터 4일까지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단독콘서트 2017 HIGHLIGHT LIVE TOUR 'CAN YOU FEEL IT?'을 개최할 예정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