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황치열, 데뷔 첫 단독콘서트 개최… 역대급 공연 약속

입력 : 2017-05-16 09:21:14 수정 : 2017-05-16 09:21:1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가수 황치열이 데뷔 후 첫 단독콘서트를 개최한다.

황치열은 6월 24~25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후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번 황치열의 첫 단독 콘서트는 데뷔 10주년을 맞은 황치열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여심을 사로잡을 로맨틱함과 섹시한 매력 그리고 그의 드라마틱한 인생처럼 드라마틱한 뮤직 퍼포먼스로 꾸밀 예정이다.

특히 2007년 데뷔 이후 오랜 무명 시간을 거쳐 ‘너의 목소리가 보여’를 비롯해 ‘불후의 명곡’, 중국판 ‘나는 가수다’에 이르기까지 끈질긴 노력과 열정으로 ‘한류스타 황치열’이 된 만큼 지난 10년간의 이야기를 아우르는 역대급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 황치열 역시 가수로서 10년간 손꼽아 온 첫 단독콘서트인 만큼 오랜 기다림의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그야말로 뜨거운 여름 ‘이열치열’한 무대를 꾸미기 위해 맹연습중이다.

또한 황치열은 지난 겨울 첫 단독팬미팅에서 5분 만에 전석 매진이라는 기록하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자랑한 만큼 다시 한번 그의 첫 단독 콘서트를 기다려온 팬들의 치열한 티켓 전쟁이 예고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