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믿고 듣는 노래 神' 이수,노래에 강한 자신감에 누리꾼 "복면가왕에도 나왔으면"

입력 : 2017-05-16 20:27:38 수정 : 2017-05-16 20:27:3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솔로 앨범을 들고 9년만에 컴백한 이수가 노래 만큼은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수의 두 번째 솔로 앨범 '인헤일(inhale)' 음감회는 16일 서울 마포구 신한카드 FAN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열렸다.

이날 이수는 솔로 앨범으로 9년 만에 컴백한 소회를 밝히며 "초등학교 고학년 때 노래를 해보고 스스로 잘한다고 느꼈다. 소심한 A형이라서 밖에서는 할 수 없었다"며 "중학생 때 친구들에게 노래를 들려준 뒤 자신감을 얻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수는 노래를 부르는 팁에 대해 "본인에게 맞는 옷을 입는 게 중요하듯 자신의 음역대에 맞춰 노래를 하면 된다. 원곡대로 부르는 부담을 떨쳐내야 한다"며 "이번 노래는 노래방에서 부를 때도 어렵지 않을 것이다"고 깨알 설명 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에 누리꾼은 "s2on**** 나는 그래도 이수 응원함 계속 노래 불러주셔서 감사!","vlcq**** 이수 복면가왕 나왔으면","juro**** 이젠 가수로 잘 되길 바래봅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