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산이X볼빨간사춘기, 특급 콜라보 예고… 팀명은 '볼빨간삼촌기'?

입력 : 2017-05-18 09:26:56 수정 : 2017-05-18 09:26:5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래퍼 산이와 ‘인디계 아이돌’ 볼빨간사춘기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펼친다.

산이는 자신의 SNS를 통해 볼빨간사춘기와 함께 다정하게 손을 잡고 있는 사진을 ‘볼빨간삼촌기’라는 제목으로 전격 공개, 두 아티스트의 특급 콜라보 소식을 센스있게 알렸다.

이번 프로젝트는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가 직접 기획하여 만든 프로젝트다. 대형 아티스트들의 컴백 폭격 속에서 산이와 볼빨간사춘기 두 대세 뮤지션들의 만남이 과연 어떤 시너지를 일으킬지 많은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는 중이다.

산이의 소속사인 브랜뉴뮤직 측은 “산이의 콜라보 프로젝트는 항상 대중들의 귀를 즐겁게 하는 산이만의 유니크한 매력이 있다. 이번 볼빨간사춘기와의 콜라보 역시 그런 매력이 한층 더 돋보이는 음악이 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두 대세 뮤지션의 만남만으로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이번 산이와 볼빨간사춘기의 콜라보 싱글은 오는 23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