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빈블로우, 쇼케이스부터 첫 팬미팅까지 '잊을 수 없는 하루'

입력 : 2017-05-18 10:06:38 수정 : 2017-05-18 10:06:3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데뷔 1년을 맞는 '발라돌' 남성 듀오 빈블로우(BINBLOW)가 오늘(18일) 저녁 6시 신곡 '아 다르고 어 다른'을 발매와 함께 첫 프레스 쇼케이스와 첫 팬미팅을 갖는다.

지난 16일 빈블로우(BINBLOW)는 신곡 '아 다르고 어 다른'의 발매를 앞두고 드넓은 바다를 배경으로 쓸쓸해 보이는 멤버들의 모습과 컬러 이미지에서 흑백으로 전환되며 제목 '아 다르고 어 다른'이 담긴 티저영상을 공개해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였다.

빈블로우의 새 싱글 '아 다르고 어 다른'은 기본 발라드와 차별화 된 EDM 악기편성을 떠올릴 만큼 발라드로선 상당히 신선하고 유니크한 사운드의 하이브리드 팝 발라드다.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프리코러스와 박진감 넘치는 비트 위의 후렴 부분이 빈블로우 특유의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보컬을 한층 살려주고 있다. 후렴 후반에서 수많은 싸움과 다툼에도 너 밖에 없다는 이야기를 콰이어 사운드와 함께 노래함으로써 한층 웅장하고 스케일 있는 면모를 보여준다.

'아 다르고 어 다른' 은 남녀관계에서는 무수히 일어나는 대화의 장벽을 이야기하는 곡으로서, '화성에서 온 남자, 금성에서 온 여자' 라고 할 만큼 극명히 다른 남녀간의 이해, 대화의 차이, 한마디로 '아 다르고 어 다른' 표현에 대한 이야기를 노래로 풀어 전하고 있다. 마음과는 다른 말이 나오고, 힘든 순간이 있지만 마음 속에는 오직 '너 뿐이야' 라는 일편단심의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지난 2016년 6월에 국내 첫 데뷔한 빈블로우(BINBLOW)의 네번째 싱글이다.

함께 수록한 기발표곡 'I DO'는 빈블로우의 풋풋한 감성을 엿볼 수 있는 곡이다. 예쁘게 사랑하고 있는 모든 커플에게 어울릴 수 있는 곡으로 반복되는 후렴과 사랑스러운 가사가 곡의 달달함을 더 해주고 있다. 여기에 빈블로우만의 감성 보컬이 얹어지며 선선한 봄에 딱 맞는 꽁냥송 으로 자리잡기 좋은 곡이다.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하며 발라돌 다운 '남자' 음악을 들고나온 빈블로우는 최지빈, 현우빈으로 구성된 남성 듀오로 지난해 5월 '친구 맞니'와 '다이어트'를 10월에는 '안된다고 해'와 'I DO'를 발표했으며 올 1월 '하지 못했어'를 발표하고 4개월만의 컴백이다. 본명이 빈으로 끝나는 동갑내기 빈블로우는 빈의 바람을 일으키겠다는 의미로 팀명을 정했다.

한편 빈블로우는 SNS를 통해 트와이스의 'TT' 와 아이오아이의 '너무너무너무'를 절묘하게 매쉬업 해 알앤비로 커버한 영상을 포함해 방탄소년단의 '피 땀 눈물', 빅뱅의 '에라 모르겠다' 등 연이은 영상컨텐츠를 선보이며 SNS 단일 영상 조회수 수십만, SNS 팬 페이지 누적 조회수 수백만을 넘기며 입소문으로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