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수, 아픈만큼 단단해졌다… 더 깊어진 감성 'inhale'

입력 : 2017-05-19 09:34:38 수정 : 2017-05-19 09:38:4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가수 이수의 솔로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가 깊은 여운을 남겼다.

지난 18일 이수가 신한카드 판스퀘어 라이브 홀에서 펼쳐진 '2017 이수 앨범 발매 기념 소극장 콘서트 ' 의 첫 회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특히 이수는 어제 진행된 ‘2017 이수 앨범 발매 기념 소극장 콘서트’의 첫 회 공연에서 솔로 1집 앨범과 엠씨더맥스 앨범의 수록 곡들을 비롯해 이번 두 번째 솔로 앨범 'inhale'의 전 수록 곡들의 라이브 무대를 밴드 연주와 함께 선보이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한 이번 이수의 콘서트는 9년 만에 선보이는 솔로 앨범 'inhale' 발매를 기념해 열리는 콘서트로 팬들과 더 가깝게 소통하고자 소극장 공연으로 마련되었으며 공연 티켓이 앨범 발매를 앞두고 9회 전 회차 매진되어 이수의 티켓파워를 입증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이수는 지난 16일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솔로앨범 'inhale'을 발매함과 동시에 타이틀곡 ‘그러나, 밤’이 음원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면서 여전한 음원 파워를 과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소속사 325 E&C측은 “어제 콘서트 첫 회 공연이 성황리 마무리 되었다. 또 오랜만에 발표하는 앨범인데도 불구하고 이수의 음악에 많은 사랑 보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공연을 통해 찾아 뵐 계획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수의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는 신한카드 판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5월 18일부터 오는 6월 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