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FT아일랜드, 한일 슈퍼락 출연 소감 "멋진 라이브 준비할 것"

입력 : 2017-05-19 14:21:38 수정 : 2017-05-19 14:21:3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밴드 FT아일랜드가 한일 록 페스티벌 출연을 앞두고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FT아일랜드는 7월 1일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록 페스티벌 ‘2017 한일 SUPER ROCK 「Great Meeting」(이하 한일 SUPER ROCK)’ 무대 출연에 앞서 소감을 전했다.

FT아일랜드는 “한국에서 열리는 록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것이 매우 설렌다”며 “FT아일랜드의 록을 제대로 느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 “록의 열기로 더위를 떨쳐버릴 수 있도록 멋진 라이브를 준비할 것”이라며 “준비 단단히 하고 오시라”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아시아 전역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FT아일랜드는 탄탄한 연주 실력과 호소력 짙은 보컬을 앞세워 자신들이 지향하는 강렬한 록 스피릿을 선사할 예정이다.

FT아일랜드가 출연하는 ‘한일 SUPER ROCK’은 한국과 일본 양국의 인기 록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페스티벌로, 한국의 록 밴드 이브(EVE), 일본 로커 미야비(MIYAVI)와 일본 인기 록밴드 스파이에어(SPYAIR)가 참가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