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지진희, 8년째 보험사 광고모델 재개약 "신뢰도 100% 이미지"

입력 : 2017-05-19 15:27:24 수정 : 2017-05-19 15:27:2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배우 지진희가 동부화재 해상보험 광고 모델로 선정돼 계약을 체결했다.

지진희가 동부화재와 광고 계약을 체결한 것은 올해로 8년 째다. 한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8년 연속 활동하기는 쉽지 않은 터, 지진희의 꾸준한 인기와 광고주 간의 상호 신뢰가 있었기에 가능했던 결과이다. 특히나 광고 특성상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와 친근함이 필요로 한 것 역시 지진희가 큰 역할을 하고 있다고 판단 된 것.

현재 지진희가 광고모델로 출연하고 있는 동부화재는 ‘가족사랑을 지키는 약속’이라는 광고 슬로건으로 TV광고를 통해 지속적으로 브랜드 철학을 전파하고 있다. 고객의 가족사랑을 지키고, 고객과의 약속을 소중히 여기는 동부화재는 한번 맺은 모든 인연을 소중히 여기고 모델 지진희와도 이상적인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지진희가 트랜드와 변화에 민감한 광고 시장에서 장수 모델로 활약할 수 있었던 것에는 작품을 통해 편안한 이미지와 배우로서의 열정적인 모습이 주요했던 것으로 보인다. 지진희만의 젠틀한 이미지와 신사적인 이미지 역시 브랜드 이미지에 이입되어 시너지를 내고 있다.

국내 한 광고 관계자는 "브랜드의 이미지를 대표하는 모델은 소비자의 신뢰를 중시하는 광고 업계에서는 더욱 중요할 수밖에 없다. 그런 부분에서 지진희는 업계에서 재계약률이 매우 높은 배우 중 한 명이다. 모델 선호도 조사에서 역시 중년 남성 연예인 중 톱을 유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