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김유정, 싱가포르도 달궜다 "노력하는 배우될 것"

입력 : 2017-05-22 09:45:27 수정 : 2017-05-22 09:45:2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김유정이 첫 싱가포르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20일 싱가포르 Riverfront Ballroom에서 열린 ‘KIM YOU JUNG First Memory in Singapore’에서 현지 팬들과 첫 만남을 가지며 특별한 시간을 보낸 것.

김유정은 고운 한복을 차려 입고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OST ‘내사람’을 부르며 ‘홍라온’의 모습으로 등장, 무대 뒤에서 긴장이 역력했던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행복한 표정과 따뜻한 시선으로 팬들과 아이컨택하며 팬미팅의 포문을 열었다.

반가운 인사를 건네고 착석한 김유정은 ‘구르미 그린 달빛’의 이야기를 나누고 팬들과 함께 명장면을 시연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가 하면, 기분이 좋지 않을 때 기분 좋게 만드는 특효약이 있냐는 MC의 질문에 수줍게 “팬분들이요”라며 대답해 팬들을 웃음짓게 만들기도.

김유정은 “싱가포르 첫 방문이었는데 굉장히 설레는 마음으로 왔다. 늦은 시간에 공항에 도착했는데 팬 분들께서 나와주셔서 환영해주시고 인사해주셔서 정말 많이 놀랐다”라고 소감을 전하는데 이어 “이렇게 함께 시간을 보내주신 팬 분들께 감사하고, 더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배우가 되겠다. 항상 제게 큰 힘이 되어주셔서 감사하다. 사랑한다”라고 벅찬 마음을 전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