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포토] 루시, 운동복을 입으니 'S라인' 더 살아나네

입력 : 2017-05-24 16:25:57 수정 : 2017-05-24 16:25:5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루시(LUCY)의 에너제틱한 모습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8일 루시의 소속사 KQ 프로듀스는 보도자료를 통해 국내 최초의 러닝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런시티〉 5월호에 담긴 루시의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속 루시는 러너들의 하이패션을 뽐내며 팔색조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루시는 4월 중순 한강 선유도 공원에서 8시간 동안 진행 된 빡빡한 촬영 스케줄에도 열정적으로 임했다는 후문이다.

루시는 지치지 않는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띄우며, 촬영에 몰입해 주변을 놀라게 했다.

루시는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러너들의 '하이패션'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루시의 데뷔곡 '비데이'는 지난 3월 22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했으며, 최근 유명 패션지의 화보 촬영을 진행하며, 신인가수로서는 이례적인 행보를 걷고 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