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마이클리X김다현X카이X윤형렬, 다시 없을 뮤지컬 제왕들의 공연

입력 : 2017-05-26 09:14:13 수정 : 2017-05-26 09:14:1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신사들의 품격’이 7월 8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다.

▲다시 없을 화려한 라인업

매 공연마다 많은 사랑을 얻으며 흥행강자 자리에 있는 핫한 라인업의 ‘명품 조합’으로 뮤지컬 팬들의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무대와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대세 입지를 굳힌 마이클리,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김다현, 팝페라와 뮤지컬을 넘나들며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카이, 묵직한 울림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대중을 사로잡는 윤형렬이 뮤지컬 넘버뿐 아니라 관객들을 매료시키는 명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제껏 볼 수 없었던 배우들의 새로운 모습들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라이브 밴드와 함께하는 고품격 무대

배우들이 특별히 선곡한 곡들을 중심으로 ‘신사들의 품격’만을 위한 라이브 연주와 함께 연출적인 요소를 가미해 차별화 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라이브로 진행되는 각각의 개별무대와 듀엣무대, 네명의 신사들이 함께 만드는 신선한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될 것이며, ‘신사들의 품격’의 테마곡인 마오리족 전통 민요이자 전세계적으로 알려진 ‘포카레카레 아나(영원한 밤의 우정)’를 네명의 목소리로 감상하는 시간 또한 기대 해 볼만 하다.

▲배우와 관객이 함께 소통 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

실력과 재미, 감동 3박자를 모두 갖춘 명품 보컬들의 감미로운 하모니와 연가뿐만 아니라 배우를 가까이에서 만나는 시간 등 관객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각종 이벤트가 준비된다. 관객이 함께 참여하는 시간으로 배우와 소통하는 새로운 경험의 시간이 될 것이다. 작년 ‘신사들의 품격’에서는 배우들이 직접 뽑는 추첨 이벤트, 룰렛 돌리기, 세레나데 코너 등이 진행된 바 있다.

정상급 인기 뮤지컬 배우 마이클리, 김다현, 카이 윤형렬과 함게 하는 신사들의 품격은 7월 8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오후 3시와 7시 2회에 걸쳐 공연된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