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설화수, ‘뷰티의 성지’ 프랑스 ‘갤러리 라파예트’ 진출

입력 : 2017-05-28 18:23:16 수정 : 2017-05-28 18:23:1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류근원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 설화수가 오는 9월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백화점 ‘갤러리 라파예트(Galeries Lafayette)’에 단독 매장을 오픈한다.

갤러리 라파예트는 프랑스에서 가장 큰 규모의 백화점 체인으로 세계 최고의 명품 브랜드와 화장품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어 ‘뷰티의 성지’로 불리는 곳이다. 설화수는 단독 매장 오픈으로 아시아의 지혜를 기반으로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브랜드 철학과 제품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설화수는 글로벌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 셀러로서 설화수만의 시그니처 원료 자음단을 담아 피부 균형과 윤기를 선사하는 첫단계 에센스 ‘윤조에센스’와 설화수 50여 년의 연구 결정체이자 전 세계적으로 효능을 인정받고 있는 인삼의 생명력을 담은 안티에이징 크림 ‘자음생크림’ 위주로 프랑스 시장에 홀리스틱 뷰티의 정수를 전한다는 복안이다.

또한, 매장은 한방을 모티브로 디자인하고, 인삼과 자음단 등 브랜드의 헤리티지 원료를 전시하는 등 한국을 대표하는 화장품 브랜드로서 철학과 진정성을 바탕으로 프랑스 고객을 공략할 방침이다. 설화수는 오프라인 매장과 더불어, 해당 백화점 온라인몰에도 동시 입정 예정이다.

설화수 측은 “아시아의 지혜를 기반으로 한 전통 한방 과학으로 빚어낸 미의 가치가 전 세계 주요 뷰티시장을 움직여 온 만큼, 갤러리 라파예트 입점을 통해 아시아∙미주뿐 아니라 유럽 시장까지 아우르는 진정한 글로벌 브랜드로서 전 세계 속에 한국적인 동양의 미와 가치를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stara9@sportsworldi.com

사진설명
1. 설화수 윤조에센스
2. 설화수 자음생크림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