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정화, '뮤직 할: 왜좋든'으로 재능기부…훈훈美 폴폴

입력 : 2017-05-31 09:26:19 수정 : 2017-05-31 09:26:1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뮤지컬 배우 이정화가 또 한 번 마음 따뜻해지는 특별한 공연에 나선다.

현재 뮤지컬 ‘햄릿’에서 오필리어 역으로 관중들을 사로잡고 있는 이정화가 스토리가 있는 재능기부 뮤지컬 갈라 콘서트 ‘뮤직 할: 왜좋든‘에 참여한다.

오는 6월 12일(월) 홍대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막을 올릴 ‘뮤직 할: 왜좋든’은 듣는 뮤지컬을 통해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 문화를 만들어 가는 퍼포먼스 그룹 ‘뮤직 할’의 5번째 정기 공연으로 좌석 기부와 티켓 수익을 통해 나눔을 실천한다. 이번 공연의 수익은 강남복지회관에 기부,그 취지를 이어갈 예정이다.

특히 ‘뮤직 할’과 3년째 함께하는 이정화는 ‘오페라의 유령’, ‘렌트’, ‘에비타’, ‘아이다’, ‘빌리엘리엇’, ‘라이온킹’ 등에 나오는 넘버들을 ‘뮤직 할’만의 어법으로 풀어내 기존의 갈라 콘서트나 뮤지컬에서는 볼 수 없었던 밴드만의 신선하고 드라마틱한 연주와 함께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밖에도 사랑 나눔 프로젝트 ‘Give Love‘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재능기부에 기여하며 따뜻함을 나누는 이정화는 “올해도 이렇게 ‘뮤직 할: 왜좋든’에 참여할 수 있어 감사하고, 저의 재능으로 나눔을 실천 할 수 있어 기쁘다. 열심히 준비 한 만큼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정화가 출연중인 뮤지컬 ‘햄릿’은 이지훈, B1A4 신우, BTOB 서은광, VIXX 켄 등이 함께 출연하고 있으며 오는 7월 23일까지 신도림 디큐브 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