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음원강자 수란이 뜬다… 음원차트 돌풍 예고

입력 : 2017-06-02 15:11:11 수정 : 2017-06-02 15:11:1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가수 수란이 감각적인 신보로 다시 한 번 차트 정복에 나선다.

수란의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수란의 첫 미니앨범 ‘워킹(Walkin’)’의 정식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2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수란의 신보 ‘Walkin’’은 수란이 그 동안 걸어온 자신의 색깔과 이야기를 담은 앨범으로, 지금까지 늘 같은 발걸음으로 꾸준히 걸어왔고, 걸어가는 중이며, 앞으로도 계속할 것이라는 의지를 담아내었다.

‘Walkin’’에는 타이틀곡 ‘1+1=0(feat.DEAN)’을 비롯해, 선공개되어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던 ‘오늘 취하면(feat. 창모)’, ‘Walking’, ‘쩔쩔매줘’, ‘해요(feat.Swings)’ 등 총 5곡이 수록되며, 전반적으로 감각적인 사운드가 돋보이는 앨범이 될 예정이다.

특히 ‘오늘 취하면(feat. 창모)’의 프로듀싱에 방탄소년단 슈가와 피처링에 래퍼 창모가 참여한 것에 이어, 타이틀곡‘1+1=0(feat. DEAN)’에는 딘이 프로듀싱 및 피처링에 참여하였으며, 5번 트랙 ‘해요(feat.Swings)’에는 래퍼 스윙스가 피처링에 이름을 올리고, 작곡 및 편곡은 프라이머리가 맡는 등 화려한 콜라보레이션 라인업과 함께 더욱 풍성한 음악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딘이 피처링에 참여한 타이틀곡 ‘1+1=0’은 ‘일하고 또 일만 하다 보면 아무것도 남지 않는다’는 의미를 담은 곡으로, 여유가 없는 현대인들의 삶을 캐치한 비트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 위에 재치 있게 표현한 곡이다.

한편 수란의 첫 미니앨범 ‘Walkin’’의 정식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오늘(2일) 오후 6시부터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 가능하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