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식케이, 크러쉬 피처링 참여 신곡 ‘PARTY’ 살짝 공개

입력 : 2017-06-03 14:47:28 수정 : 2017-06-03 14:47:2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 뮤직(H1GHR MUSIC)의 첫 번째 주자 래퍼 식케이(Sik-K)의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는다.

하이어 뮤직은 3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5일 발매 예정인 식케이의 두 번째 EP 앨범 ‘H.A.L.F(Have.A.Little.Fun)’ 타이틀곡 ‘PARTY(SHUT DOWN)’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공개될 영상 속에는 빠르게 전환되는 뮤직비디오 장면들과 함께 식케이와 신곡 이름이 적힌 거대한 타이포그래피가 등장해 시선을 강탈할 전망이다.

뮤직비디오 속 장면들이 지나간 후에는 화려한 컬러들을 이용해 ‘PARTY(SHUT DOWN)’, ‘PROD. GROOVYROOM’, ‘FEAT. CRUSH’ 문구를 감각적인 형태로 강조하며, 보는 이들의 이목을 완벽히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이번 앨범의 수록곡 ‘FLY’를 선공개하며, 하이어 뮤직의 공식 활동 포문을 연 식케이는 가수 크러쉬가 피처링한 타이틀곡 ‘PARTY(SHUT DOWN)’를 비롯해 트렌디한 음악들로 가득 채워진 이번 EP 앨범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훔칠 계획이다.

식케이가 속한 하이어 뮤직은 힙합·R&B 뮤지션 박재범과 차차 말론이 함께 설립한 글로벌 레이블로, 실력 있는 국내 아티스트들뿐만 아니라 미국 시애틀을 포함한 다양한 국가, 도시에서 활약 중인 아티스트들이 합류했다.

국내 아티스트는 식케이(Sik-K), PH-1, 그루비룸(Groovy room), 우기(Woogie), 해외 아티스트로는 Yultron, Avatar darko, Raz Simone, Jarv Dee, Phe R.E.D.S 등이 하이어 뮤직에 둥지를 틀었다.

한편, 식케이의 새 EP 앨범 ‘H.A.L.F(Have.A.Little.Fun)’는 오는 5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