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황치열, 첫 미니앨범은 '포토 에세이' 형식

입력 : 2017-06-05 09:43:40 수정 : 2017-06-05 09:46:4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가수 황치열이 생애 첫 미니앨범 ‘Be ordinary(비 오디너리)’ 발표를 앞두고, 새 앨범 콘셉트 포토 3종을 공개했다.

소속사 하우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5일) 오전, 공식 SNS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의 콘셉트를 담은 이미지를 오픈하며,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공개된 사진 속 황치열은 핑크색 셔츠에 핑크 장미를 들고 간절한 눈빛으로 여심을 자극한다. 또, 곰인형에 기댄 채 활짝 웃으며 행복한 모습과 침대에 엎드린 채 생각에 잠긴 듯한 촉촉한 눈빛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황치열은 파스텔톤의 캐쥬얼한 의상으로 현실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주며 로맨틱한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냈다.

앞서 황치열은 새 앨범의 커밍쑨 이미지를 기습 공개하며, 10년 만에 발표되는 정식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황치열의 첫 번째 미니앨범 ‘Be ordinary(비 오디너리)’는 그의 일상에서 단 한 번도 멀어진 적 없는 음악에 대한 열정을 담아냈다.

특히 이번 새 앨범은 마치 화보집 한 권을 보는 듯한 '포토 에세이‘ 형식으로 꾸며 황치열의 일상적이고 다양한 매력을 담은 사진들로 가득 채웠다.

한편 황치열은 오는 13일 첫 번째 미니앨범 ‘Be ordinary(비 오디너리)’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