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유방암 무료검진 ‘맘모버스’ 체험하세요”

입력 : 2017-06-06 18:41:51 수정 : 2017-06-06 18:41:5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에서 11일 핑크빛 축제
[강용모 기자]렛츠런파크에서 펼쳐지는 핑크빛 축제 유방암 무료검진 ‘맘모버스’ 체험하세요.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최원일)이 오는 11일 국산 최강 암말을 가리는 ‘코리안오크스’를 맞아 여성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펼친다.

‘3세 암말들의 걸크러시! 코리안오크스’라는 제목으로 펼쳐지는 이날 행사는 암말 경주 기념행사답게, ‘핑크’를 테마로 펼쳐진다. 평소 초록빛 잔디가 펼쳐진 예시장과 모래주로에는 ‘핑크’를 테마로 한 각종 배너가 설치되며, 출발대 상단 패널과 시상대 용품도 모두 핑크빛으로 제작된다. 지난 3월 부산 다대포해수욕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핑크런’의 색다른 버전이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에서 열리는 것.

이날 ‘여성, 핑크’를 테마로 시행하는 콘텐츠 중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유방암 무료검진 ‘맘모버스’다. 한국 경마를 대표하는 암말 경주인 ‘코리안오크스’의 정체성 홍보 및 여성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취지로 유방암 무료검진 버스가 설치되는 것.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이날 행사를 위해 ‘인구보건복지협회’와 손잡고 여성 건강 확인 중요성을 적극 홍보하고 있다.

행사 당일에는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끄는 다양한 부대행사도 관심이다. ‘맘모버스’는 물론 ‘러블리 네일아트’, ‘발 마사지’, ‘아로마 마사지’, ‘스팀 마사지’ 미용, 건강 관련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 이날 방문 여성 중 핑크색 옷을 입은 여성은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이 여름맞이 야심차게 설치한 ‘워터슬라이드’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코리안오크스’ 기념 행사를 홍보하고자 특별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도 준비한다. 페이스북 검색창에 ‘마객’이라고 검색하면 접속이 가능하다. 방송은 세 차례에 걸쳐 각각 한 시간 가량 진행되며, 방영시각은 오는 10일 오전 10시 30분과 이날 오후 7시다.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 도중 댓글 등을 활발하게 남기는 시청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김해 대표 호텔 ‘아이스퀘어호텔’의 무료 숙박권도 증정한다.

이날 공원 내 예시장 앞에서는 ‘예쁜말 선발대회’도 함께 펼쳐져 고객들의 눈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현장 투표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5만원의 구매권도 제공한다.

이번 ‘핑크’ 테마 행사를 준비한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안재민 부산방송부장은 “우리나라 대표 암말 경주인 ‘코리안오크스’를 홍보하고, 여성 건강의 중요성도 함께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유방암 무료검진 ‘맘모버스’ 체험은 물론 핑크빛으로 물든 아름다운 공원까지 함께 즐길 수 있으니, 여성 동반 및 가족 고객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동 행사 관련 문의사항은 한국마사회 대표콜센터로 전화하면 확인할 수 있다.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내용 확인이 가능하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