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영화 ‘박열’·비와이 특급 콜라보 예고…“힙합정신과 일맥상통”

입력 : 2017-06-06 17:55:43 수정 : 2017-06-06 17:55:4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래퍼 비와이가 영화 ‘박열’과의 특급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해 화제다.

영화 ‘박열’은 ‘사도’와 ‘동주’를 연출한 이준익 감독이 20년의 기다림 끝에 영화화한 작품으로, 1923년 도쿄, 6천명의 조선인 학살을 은폐하려는 일제에 정면으로 맞선 조선 최고 불량 청년 ‘박열’과 그의 동지이자 연인 ‘후미코’의 실화를 그린 작품이다. 배우 이제훈이 일본 제국의 한복판에서 항일 운동을 펼친 조선의 아나키스트 박열을 연기한다.

비와이는 평소 인터뷰를 통해 이준익 감독으로부터 음악적인 영감을 받았다고 밝힌 바 있다. 이에 음원 제작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출연, 주연 배우들과 함께 하는 V라이브 참여 등 다방면에서 초특급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비와이는 “‘박열’은 우리들이 말하는 힙합 정신과 일맥상통했다. 어떠한 상황 속에서도 진실의 방향을 추구하는 박열의 움직임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참여하게 된 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비와이와 ‘박열’이 완성시킨 초특급 콜라보레이션 음원은 6월 중순 전격 공개되며 영화 ‘박열’은 28일 개봉 예정이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영화 ‘박열’ 포스터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