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가평·안성베네스트GC, 글렌로스GC, 여름 특별 이벤트 펼쳐

입력 : 2017-06-07 15:51:46 수정 : 2017-06-07 15:51:4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병만 기자]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가평·안성베네스트GC, 글렌로스GC 등 3개 골프클럽이 여름 휴가를 앞둔 골퍼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인 7월 24일부터 8월 15일까지 약 3주간의 부킹 예약 접수를 평소보다 2∼3주 빠른 이 달 12일부터 시작하는 '찜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찜 예약' 이벤트는 골프장별 그린피가 최대 47% 할인된 여름 맞이 특가로 진행되며, 골프삼성 홈페이지(www.golfsamsung.com)와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특히 7월 29일부터 8월 6일 사이에 라운딩을 계획하고 있는 골퍼는 이달 18일까지 부킹 예약을 실시하면 '찜 예약' 특가 그린피에 추가 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6월까지 예약 접수한 모든 골프삼성 회원 중 10명을 추첨해 8월에 사용 가능한 '그린피 만원의 행복'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에 당첨된 골프삼성 회원에게는 팀 전원이 각자 1만원씩만 그린피를 부담하면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무료에 가까운 파격 혜택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삼성물산 운영 3개 골프클럽은 오는 7월부터 골프장 내방 고객들에게 휴대용 얼음팩, 냉차, 냉물수건 등 더위를 식혀 줄 '쿨 서비스'를 제공해 여름철 시원하게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여름철 골퍼들의 몸 보양을 위해 가평베네스트에서는 일품 도가니탕과 해물모듬냉채, 안성베네스트는 삼계전복죽, 글렌로스는 삼선해물 해초밥 등 골프장별로 다양한 여름 특선 보양식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man@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