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2017년 제3기 KLPGA 객원 마케터 발대식 열려

입력 : 2017-06-07 16:42:39 수정 : 2017-06-07 16:42:3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는 7일(수)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KLPGA 사무국에서 ‘2017 제3기 KLPGA 객원 마케터’ 발대식을 가졌다.

KLPGA는 골프 마케팅을 활성화하고 스포츠 마케터 지망생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15년부터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객원 마케터 제도를 운영해 왔다.

치열한 경쟁을 통해 선발된 6명의 ‘3기 객원 마케터’는 KLPGA와 골프 발전을 위한 아이디어를 기획하는 것뿐만 아니라 직접 실행하고 운영할 수 있는 기회까지 주어진다.

발대식에 참석한 KLPGA 강춘자 수석부회장은 “KLPGA는 객원 마케터의 신선한 아이디어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기대하고 있다.“면서 “KLPGA 브랜드 이미지 제고, 갤러리 증대, 사회공헌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실제 마케팅 활동에 적용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3기 객원 마케터로 선발된 이예인(21)씨는 “전공이 골프 산업인데, 다양한 경험을 많이 쌓고 골프 분야에 대한 시야를 넓히기 위해 참여하게 됐다. 대회장을 자주 방문해서 많은 것을 배운 후에 이벤트 상품 기획을 해보고 싶다.”고 밝혔다.

다른 마케터 권순호(25)씨는 “졸업 후 스포츠 마케터의 길을 가려고 생각하고 있다. 이번 KLPGA 객원 마케터 활동이 그 첫걸음이 될 것 같아 기대가 된다.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2017 제3기 KLPGA 객원 마케터는 금일부터 1년간 활동할 예정이다. 

배병만 기자 man@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