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K팝스타6' 마은진, 디어와 'I Understand' 공개

입력 : 2017-06-09 11:23:44 수정 : 2017-06-09 11:23:4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K팝스타6’ 마은진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I Understand’가 베일을 벗는다.

지난 3월 방송된 SBS ‘K팝스타 시즌6 – 더 라스트 찬스(이하 ‘K팝스타6’)’ 출연 이후 첫 번째 공식 활동을 알린 마은진이 오늘(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I Understand’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마은진이 ‘K팝스타6’에서 선보였던 권진아의 ‘끝’을 작곡한 싱어송라이터 디어(d.ear)가 작곡을 비롯해 피처링에 직접 참여해 발매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으며, 어제(8일) 공개된 두 번째 티저 영상에서 “내 욕심이 컸던 건 아닐까”라는 가사 일부와 마은진의 감성적인 보컬 또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 ‘I Understand’는 마은진만의 깊은 음악적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발라드 곡으로, 쓸쓸한 감정을 담아낸 가사와 함께 마은진의 매력적인 음색이 진한 여운을 남기며 곡 도입부부터 시작되는 잔잔한 피아노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또한, 이번 앨범은 지난 3월 방송된 ‘K팝스타6’ 출연 이후 첫 번째 공식 음악 활동으로 ‘K팝스타6’를 통해 섬세한 보컬과 뛰어난 가창력을 입증한 마은진이 한층 더 음악적으로 성장하고 발전된 모습을 보여줄 예정으로, 앞으로 선보일 마은진의 폭넓은 음악적 행보를 더욱 기대케 한다.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측은 “마은진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이 오늘 정오에 공개된다. 많은 분들이 오랜 시간 마은진을 기다려주신 만큼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모두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리며, 앞으로 선보일 마은진의 음악적 행보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은진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I Understand’는 오늘(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