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어린이들의 놀이터로 변신한 전남 전용구장

입력 : 2017-06-10 09:49:49 수정 : 2017-06-10 09:49:4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박인철 기자] 전남드래곤즈 홈 경기장 찾아 마음껏 뛰어놀며 몸도 튼튼 마음도 튼튼!

9일 오전 보은 어린이집 원생 70여명과 샛별어린이집 원생 90여명이 전남드래곤즈(사장 신승재)에서 운영하고 있는 경기장 견학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위해 전남드래곤즈의 홈 경기장인 광양축구전용구장을 방문했다.

경기장을 방문한 어린이집 원생들은 선수들이 경기준비를 하는 락커룸에서 선수들이 경기를 어떻게 준비하고 하프타임에는 무엇을 하는지 그리고 평소 축구에 대해 궁금했던 점을 묻고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원생들은 전남드래곤즈의 FA컵 우승 트로피를 들고 사진을 찍고, 푸른 잔디위에서 다양한 레크레이션과 축구클리닉을 하며 마음껏 뛰어노는 시간을 가졌다.

아이들과 함께 방문한 선생님은 “화창한 날씨에 파란 잔디위에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다니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전남드래곤즈에서는 홈 경기장을 연중 개방하여 다양한 축구관련 체험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어린이들이 건강하고 밝게 자랄 수 있는 환경 조성과 더불어 아이들이 부모 손을 잡고 경기장을 찾아와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경기장 견학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club1007@sportsworldi.com 

사진=전남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