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홍대광X러블리즈 케이 ‘연애하고 싶어’ 14일 음원 공개

입력 : 2017-06-13 16:55:19 수정 : 2017-06-13 16:55:1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도현 기자] ‘감성 발라더’ 홍대광과 ‘음색 요정’ 러블리즈 케이가 준비한 ‘연애하고 싶어’의 녹음실 현장이 포착됐다.

홍대광과 케이는 배우 지수와 김민지가 뮤직비디오 주연을 맡은 기획앨범 프로젝트 ‘Story About : 썸, 한달’의 세 번째 주자로 합류, ‘연애하고 싶어’ 티저 영상을 13일 네이버TV CJ E&M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는 셔츠 차림으로 수수한 모습을 드러낸 홍대광이 녹음실 부스에서 진지하게 작업에 몰두하면서도 중간중간 부드러운 미소를 짓는 모습이 담겨있다.

14일 정식 음원으로 공개되는 홍대광X케이의 ‘연애하고 싶어’는 ‘썸’을 타는 두 남녀가 사귀기 직전까지 관계가 발전해 두근거리는 감정을 표현한 러브송. 미니멀한 어쿠스틱 사운드에 홍대광의 로맨틱한 보이스와 러블리즈 케이의 귀엽고 매력 넘치는 음색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연애하고 싶어’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14일 오후 6시에 국내 음원 사이트 및 네이버TV CJ E&M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홍대광(위)과 러블리즈 케이.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