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음원강자 헤이즈가 온다… 새 앨범 '///'로 2017년 첫 출격

입력 : 2017-06-14 09:23:28 수정 : 2017-06-14 09:23:2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음원 강자’ 헤이즈가 새 앨범과 함께 돌아온다.

헤이즈는 14일 공식 SNS를 통해 새 EP 앨범명과 앨범 발매 날짜가 표기된 출시고지 이미지를 공개, 컴백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비를 맞으며 슬픈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헤이즈의 회색톤 사진과 함께 ‘heize’, ‘///’, ‘2017.06.26.’이라는 앨범 타이틀과 발매일을 나타내는 문구가 담겨 있다. 특히 이미지 속 헤이즈의 얼굴 한가운데에는 앨범 이름을 뜻하는 ‘///’가 크게 표시돼있어 이번 앨범명에 어떤 의미가 숨겨져 있을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소속사 측은 “헤이즈의 이번 앨범명 ‘///’에는 각각 ‘너’, ‘먹구름’, ‘비’를 상징하는 뜻이 담겨 있어 ‘너 먹구름 비’라는 호칭을 사용한다”며 “헤이즈가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결과물들이 이번 앨범에 담기는 만큼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작년 12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저 별’ 이후 약 6개월 만에 컴백을 확정한 헤이즈의 새 EP 앨범에는 이전에 공개했던 곡들과 마찬가지로 특유의 세련된 멜로디와 문학적 감성이 살아있는 가사가 담긴 노래들이 수록될 예정이다.

지난해 ‘돌아오지마’, ‘And July’, ‘저 별’ 등을 통해 각종 음원 차트 역주행은 물론 가온차트 1위까지 접수하며, 잊지 못할 한 해를 보냈던 헤이즈는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번 EP 앨범을 통해 한국 가요계를 대표하는 독보적인 여성 싱어송라이터로 입지를 굳힐 계획이다.

한편 헤이즈의 새 EP 앨범 ‘///’는 오는 2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