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음악 천재' 헨리, 자작곡 '끌리는 대로' 22일 발표

입력 : 2017-06-15 10:31:04 수정 : 2017-06-15 10:31:0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만능 뮤지션 헨리가 새 자작곡 ‘끌리는 대로(I’m good)’를 발표한다.

헨리는 오는 22일 멜론, 지니, 벅스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끌리는 대로’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신곡 ‘끌리는 대로’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 후 홀가분한 마음으로 살겠다는 남자의 심정을 담은 Pop-Rap 장르의 곡으로, 헨리 특유의 자유분방하고 통통 튀는 매력을 만날 수 있어 화제를 모을 것으로 전망된다.

앞서 헨리는 지난 3월 발표 후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한 발라드 ‘그리워요’에 이어, 4월 아날로그 감성이 돋보이는 ‘사랑 좀 하고 싶어’까지 헨리만의 색깔이 돋보이는 자작곡으로 뛰어난 음악적 재능을 입증한 바 있어 신곡에 대한 기대도 한층 높아지고 있다.

한편 헨리는 솔로 앨범, 콜라보레이션, 드라마 OST, 예능 프로그램 등 폭 넓은 활동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