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OST 퀸 서영은, '군주' 러브테마 '두 볼에 흐른다' 공개

입력 : 2017-06-15 13:22:18 수정 : 2017-06-15 13:22:1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OST 퀸’ 서영은이 MBC 수목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의 노래를 맡는다.

데뷔 후 30곡이 넘는 OST 참여를 통해 드라마 인기에 못지않은 OST 인기 열풍을 불러 일으켰던 서영은은 ‘군주-가면의 주인’ 수록곡 ‘두 볼에 흐른다’를 공개했다.

섬세한 피아노 연주를 통해 전주가 시작되는 이 곡은 옆에 있는 사람에게 읊조리듯이 담담하게 이어지는 서영은의 보컬을 통해 듣는 이에게 사랑의 그리움을 느끼게 한다. 특히 사랑의 아픔이 전해지는 노랫말이 서영은의 애절한 목소리와 조화를 이루어 극중 남녀 주인공의 애잔함이 부각된다.

기타리스트 안지훈과 피아니스트 김지환, 코러스 공나리의 감성이 더해져 기승전결 있는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주는 이 곡은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가 작곡․작사를 맡고 김지환과 강우경이 각각 작곡, 작사에 참여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데뷔 이후 수많은 드라마 OST를 통해 시청자들과 가요팬들로부터 무한 인기를 얻어 온 가수 서영은이 ‘군주-가면의 주인’ OST에 참여했다는 것만으로도 인기 지수를 체감할 수 있을 것”이라며 “수록곡 ‘두 볼에 흐른다’는 제목에서 느껴지듯이 사랑의 그리움이 전해지는 곡”이라고 설명했다.

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은 조선 팔도의 물을 사유해 강력한 부와 권력을 얻은 조직 편수회와 맞서 싸우는 왕세자의 의로운 사투를 그린 드라마다.

서영은의 ‘군주-가면의 주인’ OST ‘두 볼에 흐른다’는 15일 정오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