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존박, '세소라'서 매력 폭발 '여심저격'

입력 : 2017-06-16 09:33:12 수정 : 2017-06-16 09:33:1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가수 존박이 어반자카파의 권순일과 함께 ‘세상에서 가장 소름 돋는 라이브 (이하 세소라)’에 출연했다.

지난 14일 신곡 ‘DND’(Do Not Disturb)로 컴백한 존박이 어반자카파의 권순일과 ‘세소라’를 통해 신곡 소개와 라이브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존박과 권순일은 식당으로 향하던 중 존박이 어반자카파 권순일에게 신곡 ‘DND’의 음원 모니터링을 했다. 모니터링을 하는 동안 절친다운 재치 있는 입담으로 대중과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영상 내내 재치와 매력을 동시에 사로잡은 두 남자는 곡을 따라 부르던 중 노래 애드리브 대결을 하는 모습이 담겨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이날 존박은 “노래가 나오면 여자 연예인들이 신곡을 좋아해서 자연스럽게 나도 좋아해줬으면 좋겠다”고 발언해 그만의 매력을 뽐냈다. 이어 신곡을 모니터링 하던 중 권순일이 “네 생각 시즌2 같다”라는 말에 존박이 “네 생각 시즌2 라고 볼 수 있다”라고 대답해 신곡에 대한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존박이 지난 14일 발표한 신곡 'DND'는 세계적인 영국밴드 마마스건의 보컬 앤디 플랫츠(Andy Platts)가 존박을 위해 직접 만든 곡이며, 존박이 노랫말을 입혀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존박은 오는 17일 아는형님과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