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황치열, '너목보' 초대가수 출연이 의미 있는 이유

입력 : 2017-06-16 09:34:35 수정 : 2017-06-16 09:42:2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가수 황치열이 ‘너의 목소리가 보여4’에 초대가수로 출연했다.

황치열은 지난 15일 방송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4(이하 너목보)’에 출연해 미스터리 싱어 6인 중 실력자를 가려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 날 황치열은 한층 더 강력해진 실력자들과 음치들의 무대에서 실력자를 찾는데 성공하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뿐만 아니라 황치열은 ‘너목보’의 미스터리 싱어 출신답게 완벽한 립싱크를 뽐내며 관객들과 출연진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데뷔 10년 만에 발표한 첫 미니앨범 ‘Be ordinary(비 오디너리)’의 타이틀곡 ‘매일 듣는 노래’ 전주가 흘러나오자 방청석에서 황치열과 함께 ‘너목보’에 출연했던 낯익은 출연자들이 서프라이즈로 등장해 그를 응원했다. 황치열은 눈물을 글썽이면서, 신곡 ‘매일 듣는 노래’를 함께 부르며 진한 감동을 안겼다.

황치열은 최근 생애 첫 미니앨범 ‘Be ordinary(비 오디너리)’를 발표해 국내 앨범 선주문 10만장 돌파라는 파격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